본문 바로가기
실화

지옥에 있는 크리스천들

by gospel79 2021. 11. 5.
728x90
반응형

카라멜로 브레니스의 간증

 

 

 

 

1982년에, 나는 사고로 죽었었다. 죽음이 나를 엄습했을때, 모든 것이 깜깜했다. 나는 어두운 터널을 홀로 걷고있었고, 어떤 종류의 존재가 나를 데려가고 있었다. 춥고 어두운 터널을 걷고 있을때 끔찍한 비명과 신음소리를 듣기 시작했고, 몹시 무서웠다. 내 몸이 이미 죽었다고 알고 있었지만, 그 곳에서 나는 여전히 살아있었다.

 

큰 뱀들이 주변에 꿈틀거리고, 모든 사람들이 물을 달라고 외치고 있었다. 곧 각각 많은 사람들이 들어있는 방과 구역이 있는 언덕에 도착하였다. 나는 두려워서 울기 시작했고, 하나님께 자비를 간구했다.

 

"주님, 저의 삶을 기억해주세요. 자비를 베풀어 주세요"

 

큰 공포가 몰려왔고 나의 전체 삶이 내 눈 앞에 펼쳐 지나갔다. 어떤 문 앞에 도착했을때, 나는 다시 소리쳤다.

 

"나의 주님 , 저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저를 도와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갑자기 침묵이 흘렀고, 큰 목소리를 들었다.

 

"멈춰라!"

 

그 소리는 지옥 전체를 흔들었고, 나는 어떤 존재의 손에 들려져서, 벗어나게 되었다.

 

"나는 간음자의 하나님이 아니다. 나는 음행자의 하나님이 아니다. 나는 거짓말하는 자의 하나님이 아니다.흰소리하는 자들의 하나님이 아닌데 왜 너는 나를 주님이라 부르느냐? (누가복음 6:46)"

 

나는 파괴되어지는 것 같이 느꼈으나, 한 순간, 부드러운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다.

 

"오라, 이곳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여주고 나의 길을 따르지 않고, 그들 자기 자신의 마음대로 걸어간 자들에게 기다리고 있는 것을 너에게 보여주겠다."

 

그리고 나서, 흔들 의자에 한 여자가 앉아있는 장소로 갔다. 그 곳에서는 무서운 신음소리가 들려오고 있었다. 처음에는 괜찮아 보였지만, 그녀의 몸이 마녀로 바뀌고, 그녀가 고통으로 비명을 지르면서, 화염 속에서 불에 타고 있었다. 그녀는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애걸했으나, 주님은 저에게 말했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다, 이곳에 오는 자는 다시 나갈 수 없다 (로마서 6:23)"

 

주님은 저에게 많은 불순종한 사람들을 보였주셨고, 그들은 한때 크리스천이었다. 그들은 울면서 자비를 애걸하고 있었으나, 그곳에서는 자비란 없었다.

 

자비는 오직 이 땅에 살아있을때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자비는 성경말씀처럼, 더 이상 없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브리서 9:27)"

 

예수님은 저에게 어떤 종류의 기름이 끓고 있는 장소을 보여주셨는데, 그 안에는 사람들이 화염 속에서 불타는 고통을 겪으면서 나가려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귀들은 그들을 안으로 던져버렸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으나, 결코 회개하기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 장소로 걸어갔습니다.

 

나는 목사, 전도자, 신자, 선교사들도 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이유로 거기에 있었습니다. 결코 성령님의 능력, 방언, 치유, 성령세례를 믿지않는 목사를 보았습니다. (마가복음 3:29)

 

그는 자비를 애걸하면서, 방언이 있고, 성령님이 계시고, 복음에 진정한 자유가 있음을 다시 한 번 세상에서 전할 기회를 달라고 간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늦었습니다. 그는 목사이지만 결코 나갈 수 없습니다. 그가 회개할 수 있는 기회는 오직 이땅에 있을때 가능했습니다. 나는 또한 지옥에서 선교사를 보았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선교를 위하여 돈을 모금했는데, 그 돈의 절반을 자기가 착복했습니다. 그는 자비를 애걸하면서, 자기 돈이 아닌 그 돈을 돌려줄 기회를 달라고 간구합니다. 예수님이 그를 도와줄 수 없다는 것을 알고서는, 그는 예수님을 저주했습니다.

 

교회 안에서 하나님을 찬양했던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죽은 후에 회개할 기회를 놓쳐서, 회개하지 않은 죄에 대하여 자비를 간구하며 울고 있습니다. 십일조와 헌금을 강도질한 목사들을 보았습니다. 그들 또한 그들이 저지른 나쁜 일들을 회복할 기회를 달라고 애걸하였으나 더 이상 기회는 없습니다. 예수님 없이 죽은 사람은 지옥에 가고, 예수님과 함께 죽은 자들은 천국에 갑니다.

 

많은 사람들이 죽으면 영혼이 존재하는 것을 멈춘다고 생각합니다만(영혼절멸설), 그러나, 죽으면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영원한 삶이냐 아니면 영원한 저주와 부끄러움이냐 하는 진정한 삶이 시작됩니다 (다니엘 12:2). 당신은 바로 지금 그런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 영원히 있을 것이냐에 대하여 주의깊게 묵상해 보아야 합니다. 당신은 지옥에서 영원히 있을 것인가? 아니면,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영생을 누리고자 하는가?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지옥의 참상

모든 유형의 마귀들이 있는 무서운 장소로 계속 걸어갔습니다. 어떤 마귀는 팔이 하나, 눈이 하나, 굽이있는 다리가 하나뿐이었습니다. 얼굴이, 반쪽은 사람 얼굴이지만 나머지 반쪽은 텅비었습니다.

저는 주님에게 여쭈었습니다.

 

"주님, 이것이 무엇입니까?"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이것들은 집 잃은, 파괴의 마귀들이다. 날마다 쉼없이 파괴할 것이다."

 

그곳에서 고통은 매우 무섭습니다. 그들이 이땅에서 했던 것들을 항상 기억합니다. 부자와 나사로 이야기와 같습니다.(누가복음 16:19-31) 부자는 아버지와 다섯형제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 했던, 좋거나 나쁜 것들을 모두 기억합니다. 당신의 친척들을 모두 기억합니다. 이것은 고통의 일부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지옥에 들어오지 않기를 필사적으로 원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이땅에서 사람들에게 회개하기를 경고하며, 복음을 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을 구원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님이시고, 당신을 구원해주시고자 예수님은 하나님 아버지 오른편에 계십니다.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사도행전 4:12)"

 

오직 예수님을 믿으세요.

지옥에 있는 어린이들

두 어린이가 그들의 어머니에게 소리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왜 교회 주일학교에 데려가지 않았어요? 왜 우리가 교회에 다니도록 허락하지 않았어요?"

 

그들이 복음을 듣도록 결코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녀를 저주했습니다. 어린 자녀들이 지옥에 있다는 것을 기억할 때, 저는 지금도 여전히 고통스럽고 무섭습니다. 저는 12-14세 정도 되어보이는 몇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이땅에서 했던 많은 것들을 후회했습니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어린이들은 결코 실족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만약 그 어린이가 선악간에 분별할 수 있는데, 주님의 길을 따르지 않고 있다면, 그들 또한 고통의 장소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잠언 22:6)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요한계시록 20:12)"

 

선악 간에 분별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은 주님앞에 서야할 것입니다. 아무도 주님의 눈으로부터 숨을 수 없습니다.

경기장같은 곳으로 계속 걸어갔습니다. 거기에서 마귀들이 사람들을 비웃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을 조롱하고 고통을 가하고 있었습니다. 마귀들은 사람을 찢어서 일부를 숨기고 사람들이 그것을 찾아다니게 했습니다.마귀들은 고통을 주면서 즐기고 있었습니다.

 

성경에서 말합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 뿐이요..." (요한복음 10:10)"

 

사람들은 갈증 때문에, 필사적으로 물을 갈급하지만, 물이 전혀 없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태어난 것을 후회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알고나서 예수님을 떠나가는 것이 최악입니다. 만약 당신이 예수님으로부터 멀어져서, 더 이상 주님의 길을 따르지 않는다면, 바로 오늘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날입니다. 당신의 친구나 다른 어떤 사람이 무어라 말해도 부끄러워 하지마세요. 주님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기억하세요.

 

"누구든지 나와 내 말을 부끄러워하면 인자도 자기와 아버지와 거룩한 천사들의 영광으로 올 때에 그 사람을 부끄러워하리라" (누가복음 9:26)"

 

지금은 하나님 앞으로 달려가야할 때입니다. 구원을 찾으세요. 당신의 기분을 좋게하는 교회를 찾지 말고, 성령님이 운행하시고, 당신의 모든 죄를 회개하게 하는 교회를 찾으세요. 지금은 깊은 회개를 할 때입니다. 지금은 우리 주 예수님께 울부짖고, 달려갈 때입니다. 만약 당신이 죄를 품고 있고, 죄짓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면, 위험합니다. 성경에 예수님이 밤에 도둑같이 오리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2)

 

당신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사탄의 고문

마귀들이 사람들을 고문하는 것을 계속 지켜봤다. 마귀가 사람의 눈을 떼어내서 숨기고, 그 사람은 그것을 찾으려고 고통을 받으며 몸을 끌고다녔다. 마귀들은 그런 것을 잔인하게 즐기고 있었다. 마귀들은 어떤 사람들의 팔과 다리를 떼어내고 또 그렇게 하였다. 주님을 한때 알았지만, 주님을 떠나 죄짓고 죽은 자의 벌은 두배로 훨씬 더 나빴다. (히브리서 10:26-27)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 또한 고통을 받지만, 예수님을 알았지만 실족하게 된 자들이 더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 (베드로후서 2:21) 거기에 있을때, 나는 말로 이루 형언할 수없는 공포를 느꼈다.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울부짖고 있는 그들이 매우 불쌍했다.

 

주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지옥에 떨어진 영혼들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것을 너에게 보여주겠다."

 

불타는 방들이 많이 있는 다른 곳으로 갔다. 방안에 있는 사람들은 타서 회색 뼈만 남아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고통을 느낄 수 있고, 예수님이 지나가실 때, 자비를 애걸하며 비명을 질렀다. 이 사람들은 한때 교회에 다녔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삶 동안에 이 땅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설교한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마귀를 내쫓고 방언을 했던 사람들도 있었다. 그러나 지금 이 크리스천들은 여기로 내려와 있었다. 왜냐하면 어느 날, 하나님의 길에서 돌아섰기 때문이다.

지옥으로 가는 길

주님이 말씀하셨다.

 

"이 넓은 길을 보아라."

수많은 믿는 자들이 걷고있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들고 가고, 어떤 사람들은 기도하고, 어떤 사람들은 찬양하고 있었다. 넓은 길 오른쪽으로 하나님의 좁은 길이 있는데도, 크리스천들은 지옥으로 똑바로 계속 걸어갔다.

 

예수님은 설명하셨다.

 

"그들은 이중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두 개의 삶을 살고 있다. 기도하는 나의 집에서의 삶과 그들 자신의 집에서의 또 다른 삶"

 

나는 주님께 말씀드렸다.

 

"그러나 주님, 이 사람들이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

 

예수님이 대답하셨다.

 

"그렇다. 그들이 나에게 또는 나에 대하여, 울부짖고, 외치고, 좋은 것을 말할때조차, 그들의 마음에는 간음, 사악함, 거짓말, 속임, 미움, 쓴뿌리, 나쁜 생각들로 가득차 있다."

 

나는 이런 성경말씀 구절을 기억하고, 주님의 말씀이 이해가 되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21)"

 

많은 크리스천들 마음에 그들의 형제를 향하여 어떤 미움이나 쓴뿌리가 있고 심지어 그 형제 때문에 교회를 뛰어넘는다.

목사가, “여러분, 주님을 사랑하십니까? ” 라고 물으면, "아멘!" 이라고 말하지만, 성경에는 그 형제를 미워하는자는 살인자와 같다고 말하고, 살인자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너희에게 이르노니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혀가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마태복음 5:22)"

 

"너는 네 형제를 마음으로 미워하지 말며 네 이웃을 반드시 견책하라 그러면 네가 그에 대하여 죄를 담당하지 아니하리라 원수를 갚지 말며 동포를 원망하지 말며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레위기 19:17-18)"

 

주님을 섬기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가는데 성공하지 못하면 매우 슬픕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하여 진지하게 묵상하고 물어보세요.

 

"나는 주님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는가? 나는 진정으로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 있는가? 나의 삶은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있는가?"

 

당신의 마음을 하나님께 향하고, 지옥을 피할 시간이 당신앞에 놓여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지 걱정하지 않고, 단지 삶을 즐기기만을 원합니다. 그러나, 여자가 아니라, 예수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술집에서가 아니라, 주님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생명이라고 저는 당신에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죽음과 죄악의 길을 걷고 있는 자들을 위하여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하나님께 간구해야 합니다.

 

이 땅에서 거룩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던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자비와 기회를 베풀어 달라고 애걸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고, 나는 매우 마음이 아팠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요한복음3:16절을 설교하고 있는 듯한 여자를 보았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결코 용서할수 없었고, 그녀의 남편을 용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거기에 있다."

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마태복음 6:14-15)

 

그녀는 복음주의 교회를 35년간 섬겼으나, 지금 지옥에 있고, 그녀의 남편을 용서할 기회를 달라고 애걸하고 있다.

성경은 우리에게 경고합니다.

 

"너를 고발하는 자와 함께 길에 있을 때에 급히 사과하라 그 고발하는 자가 너를 재판관에게 내어 주고 재판관이 옥리에게 내어 주어 옥에 가둘까 염려하라 (마태복음 5:25)"


"긍휼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 5:7)"

 

주님 앞에 울부짖는 자에게는, 주님의 자비와 은혜가 있으며, 그러나, 더이상 애통하지 않고, 더이상 기도하지 않으며, 기도 생활을 멈추었다면, 당신은 큰 위험에 빠진 것입니다. 용서는 특별히 중요한 것입니다. 그 여자는 결코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35년간 하나님의 일을 힘들게 하고도, 그녀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이것을 묵상하고, 확실히 당신은 용서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어디에서 영원히 살기를 원합니까? 저의 형제가 저에게

 

"죽는 날 나는 지옥에 가서 마귀가 나를 고문하도록 하겠다"

 

라고 종종 말했지만, 감사하게도 그는 이런 어리석은 믿음을 회개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심판이 그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이 메시지를 기록하는 동안 그는 최근에 에이즈로 병상에 누웠고, 하나님께 기회를 달라고 간구했다. 그는 마음을 주님께 돌이켰다. 그는 마음을 바꿔, 지옥행 길에서 돌아서기를 원했고, 감사하게도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했다. 나의 형제는 기회를 받았다. 그는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교만한 크리스천

잘 들으세요. 저 또한 복음주의 크리스천입니다. 제가 병자를 위해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그들을 치유해 주셨고, 제가 장애자를 위해 기도하면 주님이 고쳐주셨습니다. 나는 마귀를 내쫓고 새 방언을 말했지만, 나는 교만의 영을 갖고서는 목사를 영적으로 나보다 더 작다고 생각했다. 나의 목사보다 내가 더 많은 기적을 일으키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그 기적들을 내가 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교만심 때문에, 나는 대단한 재능이 있는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나님의 자비였다는것을 알지 못했다.

 

내가 지옥에 갔을때, 하나님은 나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교만한 자들의 하나님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제단 앞에서 교만과 허영에 가득차 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많은 사람들이 교만으로 가득차기 시작한다. 하나님께 크게 쓰임받고, 하나님의 말씀을 설교하는 많은 하나님의 종들이 그들 자신이 몹시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까? 구제 사역하는 많은 사람들이 또한 교만으로 가득차기 시작합니까? 하나님이 이 모든 것을 보고 계시며, 당신의 마음을 아신다고, 저는 당신에게 말씀드리기 원합니다.

 

만약 당신의 마음에 허영, 교만, 거만함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형제나 목사를 업신여긴다면, 신속히 당신의 죄를 회개하세요! 주님 앞에서 수치를 당하는 것보다, 사람들 앞에서 부끄러움을 당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제가 지옥을 본 것처럼 당신도 똑같이 보기를 원합니다.

 

제가 느꼈던 두려움과 저주받은 울부짖음, 심판받는 것을 당신도 듣고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이해할 것입니다.

어떤 대기실 같은 곳까지 계속 걸어갔습니다. 소리치고 있는 마귀와 다른 마귀들이 자신들을 나타내 보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귀 두 명이 아름다운 여자의 형태로 있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목회를 파괴하고, 목사들을 죄짓게 하는 것입니다. 주님을 섬기는 자들은 사탄의 함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탄은 당신의 삶을 파괴하기 원하며,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사용하고, 그리고, 예수님과 동행하지 않는 사람들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탄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사탄은 사람으로 변장하는 마귀들을 데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로 들어가 젊은 아가씨들과 주부를 꾀어 죄짓게하고, 결혼과 삶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지옥에서, 성령님을 거역하는 성령훼방죄을 지은 남자를 보았습니다. (누가복음 12:10) 거기에서 그는 고통으로 비명을 지르며 자비를 간구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얼굴과 온 몸에 벌레들이 있었습니다. 벌레들을 제거할려고 했으나 더 많이 생겼습니다. (마가복음 9:44)

 

고통은 견딜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이 남자는 그의 가족이 거기에 올지,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진실로 당신의 가족을 사랑한다면, 그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서 지옥행이 안되도록 하세요 (사도행전 16:31)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실 수 있는 이를 두려워하라 (마태복음 10:28)"

 

크리스천들이 목사, 집사, 장로, 신자들로부터 진실을 숨길수 있다 하더라도 주님 앞에서는 숨길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로 가며 주의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 내가 하늘에 올라갈지라도 거기 계시며 스올에 내 자리를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이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 (시편 139:7-10)"

하나님께 거짓말하는 것

미친소리같이 들립니다만, 많은 크리스천들이 거짓말 때문에 지옥에 떨어집니다. 크리스천들이 종종 교회에서 무심하게 거짓말을 하고 아무렇지 않게 생각합니다. 목사가 교인에게 질문을 하고, 답변으로 거짓말을 한다면, 우리가 기억해야할 것은, 간단한 거짓말에 하나님께서 아나니아와 삽비라가 죽도록 하신 것입니다. (사도행전 5:3-10)

 

많은 크리스천들이 지옥에 있는데, 그들이 간단한 거짓말을 목사에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하나님께 거짓말하고 있었던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경고합니다.

 

" 술취하지 말라, 간음하지 말라, 음행하지 말라, 거짓말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한다.(요한계시록 12:8), (고린도전서 6:9-10)"

 

당신은 크리스천이라고 주장하면서도, 계속 죄를 짓는다면, 하나님 앞에 더러운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에게 쓰임받고 있지만, 제 마음에 여전히 교만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7:21-23) 회개하고 마음과 생각을 새롭게 할 시간이 앞에 놓여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지근한 크리스천, 실족한 크리스천 또는 이중생활을 하는 크리스천이라면 바로 지금 하나님 앞에 엎드리고, 용서해달라고 간구하고, 악한 행실에서 돌이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예수님을 모른다면, 지금 기도하고, 주님께 용서를 구하고, 주님이 당신 마음으로 들어와 주시기를 청하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하세요. 시간을 허비하지 마세요

 

지옥에 떨어지는 크리스천이 되지 마세요

육체의 일은 분명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우상 숭배와 주술과 원수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열함과 이단과,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혀가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만일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하게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져지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하게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져지지 않는 것이 유익하니라

 

너희가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면,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도 너희 잘못을 용서하시려니와 너희가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아니하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잘못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느니라. 이러므로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찌니라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은 질투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아들에게로 삼 사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너는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나 여호와는 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자를 죄 없다 하지 아니하리라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너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

 

살인하지 말찌니라

 

간음하지 말찌니라

 

도적질하지 말찌니라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거하지 말찌니라

 

네 이웃의 집을 탐내지 말찌니라 네 이웃의 아내나 그의 남종이나 그의 여종이나 그의 소나 그의 나귀나 무릇 네 이웃의 소유를 탐내지 말찌니라

기독교인들은 잘 들으세요

기독교인이라면 잘 들으세요. 지속적인 회개와 성화의 과정없이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지적인 동의) 구원을 얻고 천국이 보장된다는 말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단 한 군데도 없습니다.

 

이건 사탄의 교리입니다. 소위 말하는 이단인 구원파의 교리입니다. 그런데, 참으로 아이러니한 것은 현대 대부분의 교회들이 구원파와 다름 없는 구원을 가르치면서, 자신들은 이단이 아니라고 합니다. 죄를 지으면서 천국에 갈 수는 없습니다. 부단한 회개와 성화가 없는 믿음으로는 지옥갑니다. 착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모든 사소한 죄를 철저히 회개하고 철저히 끊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회 목사님이 그렇게 얘기 안하시던데요? 행위 구원 아닙니까?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목사님이 여러분의 구원을 책임져 주지는 못합니다.

 

여러분이 이 말을 믿건 말건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하지만, 하나님 앞의 최후의 심판대 앞에 섰을 때 여러분의 행위의 모든 책임은 여러분이 지게 될 겁니다.

 

지옥은 '실제로', '진짜로' 존재하는 곳이며, 지옥의 고통은 무한대이며 '영원' 합니다.

지옥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옥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영접 기도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하나님 떠나,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주인으로,제 맘속에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지옥에서 본 크리스천들

지옥에 가는 97.5%의 사람들

당신의 구원은 문제가 없는가?

구원의 확신만 있으면 천국에 간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구원의 확신이라는 붕괴된 터널에 갇힌 사람들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파일 다운받기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전체 페이지 html 보기 (가독성이 좋습니다)

 

 

 

2018/08/23 - [불편한 진실] - 한 고대 문서 이야기

2012/10/31 - [불편한 진실] - 1.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불편한 진실)

2012/10/30 - [불편한 진실] - 2. 당신이 복음을 믿지 못하는 이유

2012/10/30 - [불편한 진실] - 2-1. 신(하나님)은 과연 존재하는가? 신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있는가?

2012/10/30 - [불편한 진실] - 2-2. 신의 증거(연역적 추론)

2012/10/30 - [불편한 진실] - 2-3. 신의 증거(귀납적 증거)

2012/10/30 - [불편한 진실] - 2-4. 신의 증거(현실적인 증거)

2012/10/29 - [불편한 진실] - 3. 비상식적이고 초자연적인 기적, 과연 가능한가

2012/10/28 - [불편한 진실] - 4-1.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7 - [불편한 진실] - 4-2.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6 - [불편한 진실] - 4-3.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5 - [불편한 진실] - 4-4.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4 - [불편한 진실] - 4-5.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3 - [불편한 진실] - 4-6.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2 - [불편한 진실] - 4-7.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2012/10/21 - [불편한 진실] - 5-1. 우주의 기원과 진화에 관한 비과학성 (빅뱅 이론과 정상 우주론)

2012/10/20 - [불편한 진실] - 5-2. 생명의 기원과 진화에 관한 비과학성(창조론과 진화론)

2012/10/19 - [불편한 진실] - 6. 체험적인 증거들

2012/10/19 - [불편한 진실] - 7. 하나님의 속성에 대한 모순

2012/10/18 - [불편한 진실] - 8. 결정하셨습니까?

2012/10/11 - [불편한 진실] - 9. 구원의 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