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

원조 아이돌 소방차 멤버 김태형의 충격적인 실화

by gospel79 2022. 8. 17.
728x90
반응형

 

198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3인조 밴드 '소방차'의 멤버였던 김태형, 소방차 해체 이후 프로듀서로 전향하여, 2000년대 인기 그룹 'NRG'를 양성하기도 했습니다.

 

 

김태형이 잘나가던 시절, 중국에서 큰 규모의 나이트 클럽을 운영하였고, 성공 가도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동업을 하던 중국을 하던 중국 지인은 중국의 폭력 조직과 결탁을 하여, 김태형의 이권을 부당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갈취하였을 뿐만 아니라 김태형은 생명까지 위협받게 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목숨을 걸고 야반도주에 성공해 한국으로 귀국하여, 실패한 사업의 빚을 갚고 재기하여 상처를 딛고 살아가던 중, 김태형은 한국으로 향하던 비행기 안에서 자신에게 큰 상처를 안겨 준 중국 지인과 운명적으로 조우하게 됩니다.

 

도저히 빠져나갈 수도 없게 된 상황, 김태형은 꿈에도 그리던 복수의 기회가 찾아왔고, 중국 지인은 죽음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인천 공항에 사람을 대기시켜 놓고 그를 제거할 만반의 계획을 다 갖춘 김태형은 의기양양한 미소를 짓게 되는데, 공항에 도착했을 때 그에게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음 글 : 서울의대 수석 졸업 원종수 박사의 충격적인 실화 (클릭)

 

서울의대 수석 졸업 원종수 박사의 충격적인 실화

가난했던 어린 시절 저는 1951년딸 셋 가정에 네 번째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육군대위로 전쟁에 나가 계시고 어머니 혼자께서 저를 기르셨습니다. 저희는 대전에 살았고 아버지는 제가

gospel79.tistory.com

영접 기도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하나님 떠나,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주인으로,제 맘속에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한 고대 문서 이야기

 한 고대 문서가 있습니다.  1. 이 문서는 B.C. 1,500년 부터 A.D 100년까지 약 1,600 여 년 동안 기록되었습니다.  2. 이 문서의 저자는 약 40 명입니다.  3. 이 문서의 고대 사본은 25,000 개가 넘으나,..

gospel7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