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

윌리엄 부스 목사님 예언 - 한국교회를 향한 듯한 소름 돋는 메시지

by gospel79 2022. 9. 19.
728x90
반응형

 


순수했던 복음이 사라지고 종교 행위만 판을 치고 있는 이 시대에 현재의 타락한 기독교의 모습을 지금으로부터 백여년 전에 미리 내다보았던 한 선지자의 예언이 지금을 살고 있는 크리스천들에게 큰 울림으로 다가옵니다.

구세군 창시자이자 영국의 목사였던 윌리엄 부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음 세기 최대의 위협은 성령 없는 종교이고 그리스도 없는 기독교이고 회개 없는 용서이며 거듭남 없는 구원이고 하나님 없는 정치요. 지옥 없는 천국일 것이다.

최근 수많은 교회들은 교회 안에 성령은 없으며 명예와 권위를 돈으로 거래하는 정치와 권력의 장이 되어버렸습니다.

또한 교회에 성경은 실종되고 그저 많은 사람들을 불러모으기 위해 교회 안에서 부자 되는 법을 가르치고 잘 먹고 잘사는 법에 더 치중하는 세속적 가르침의 산실이 되어버렸습니다.

 

또한 현시대 한국교회에는 성도들이 듣기 싫어하는 쓴 소리는 사라졌으며 회개를 강조하지 않아 위선과 피상적인 죄의 인정만 있을 뿐 교회 성도들은 실제로 죄인이 되어 본 적은 없이 그저 종교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성도들이   자신은 구원을 받았기 때문에 천국에 갈 것이라 착각하고 있으며 귀에 달콤한 말만 찾아다니고 귀에 거슬리는 말은 듣기 싫어하며 성직자가 천국을 얘기하면 안도하며 자신의 집으로 생각하고 지옥을 이야기하면 눈쌀을 찌푸리며 듣기 거북해합니다.

 

교회 안에서 진리가 사라지자 그 안에서 크고 작은 문제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으며 미디어들은 끊임없이 교회의 비리와 범죄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급기야 기독교를 개독교라 부르게 되었습니다   교회는 점차 힘을 잃어가고 있으며 그 틈을 타 교회를 무너트리려는 법 재정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류 문명 최초의 법의 기틀이 되었던 성경과 하나님의 법도를 잃어버린 세상이 된 것입니다.

 

윌리엄 부스 목사님은 백 여년 전 지금 우리 시대 타락한 기독교의 모습을 미리 내다보고 있었습니다. 순수했던 복음은 사라지고 종교 행위만 남은 이 시대의 교회를 미리 내다보았던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회만이 유일한 희망이고 기독교만이 유일한 길임이 분명합니다.   교회에 다시 진리가 회복되고 성령이 충만해지며 그리스도가 중심이 되는 기독교가 되고 회개와 거듭남을 강조하고 성도들이 깨어 일어나 이 나라가 다시 하나님이 통치하는 국가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장 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장 21절)

 

영접 기도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하나님 떠나,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주인으로,제 맘속에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초신자의 시선'

 

초신자의 시선

예수님의 아름다운 향기를 전하는 복음사역자가 되겠습니다. 부족하고 실수도 많고 프로도 아닙니다. 하지만 주님의 사랑으로 이해해주시고 너그럽게 봐주세요. 늘 겸손히 영상 준비하겠습니

www.youtube.com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