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

루이 파스퇴르 - 진화론의 허구를 과학으로 증명하라

by gospel79 2022. 9. 21.
728x90
반응형

 

 

파스퇴르는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누구보다 강력했던 하나님의 사람들 중 한 명이였습니다.  파스퇴르의 아버지는 의지가 강한 분이셨고 어머니는 신앙인으로서 자녀들을 성경 말씀대로 가르치며 키워나가는 현명한 분이셨습니다.

 

파스퇴르는 어려서부터 예수님을 사랑하는 아이였고 그의 어머니는 파스퇴르가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그런 아이로 자라기를 늘 기도했습니다. 파스퇴르는 파리의 유명한 고등사범학교에 진학했고  학교에서 불소라는 원소를 발견한 화학자 안토니 바라드 교수의 조수가 되었습니다. 그 때부터 그는 연구와 실험에 빠져 살았고 본인의 결혼식날까지도 실험을 마치고 예식장에 나타날 정도로 연구에 몰두하는 과학자였습니다.

 

1854년 파스퇴르는 리우 지방에있는 한 이과대학교수가 되었습니다. 리우 지방에는 포도주 제조공장이 있었고 자연스럽게 파스퇴르는 포도주가 시게 되는 이유에 대해서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파스퇴르는 오랜 연구 끝에 포도주 안에 들어있는 미생물이 포도주를 상하게하고 사람이나 동물에게 병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세계 최초로 밝혀내었습니다. 그후 신맛을 일으키는 미생물을 죽이는 파스퇴르 저온 살균법이 시작되었고 이렇게 시작된 파스퇴르 우유는 현재에도 전세계로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18세기가 되면서 생물이 자연 발생하여 진화한다는 자연 발생설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많은 종교인들 뿐만 아니라 심지어 영국의 성직자였던 존 니넘조차도 공개적으로 미생물은 현존하는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발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미생물을 연구하던 파스퇴르는 이 일에 큰 의문을 품었습니다.

 

성경에 보면 분명히 하나님께서 6일 동안에 모든 세계와 생물들을 창조하셨다고 기록했기 때문에 생명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면 성경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파스퇴르는 이것을 밝히는 일이 하나님께서 자신에게 주신 사명이라 여기고 이 일에 몰두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파스퇴르의 고된 연구는 빛이 바라면서 생물의 자연발생설은 완전히 부정되었고 생물은 생물로부터만 발생한다는 생물발생설이 정식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사실은 우리나라 중, 고등학교 교과서에도 실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생물이 자연적으로 발생하여 진화한다고 하더라도 생물 안에서의 진화가 이루어질 뿐이지 아무리 오랜 시간이 흐린다고 생물이 식물이 되고 식물이 동물이 되는 일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식물이 아무리 위대한 진화를 이룬다 할지라도 양심과 생각을 가진 인간으로 진화할수는 없는 것입니다.

 

모든 생물과 식물들 그리고 동물들과 인간들은 각자 자신만의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들은 날수있도록 동물들은 그들이 사는 환경에 적응할수 있도록 또한 인간들은 문명을 이루도록 각각의 특징들이 아주 섬세하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이토록 섬세하고 미세한것들은 창조주 하나님이 아니라면 절대 과학에서 말하는 진화로서 이루어질수 있는 것들이 아닙니다.

 

파스퇴르는 진화론을 부인하며 생명 속생설을 증명해냈고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그누구도 파스퇴르의 생명 속생설을 부정하지 못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파스퇴르는 예방접종을 하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최초로 밝혀낸 생물학자이고 백신이라는 말을 처음 사용한 분이기도 합니다.

 

백신의 개발로 인해 그 당시 수 천만명의 목숨을 구하기도 했으며 그는 지금까지도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위인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그는 겸손한 하나님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하나님 앞에서 뿐만 아니라 사람들 앞에서도 늘 겸손한 자로 기억되어 집니다. 사람들이 그에게 환호하거나 그를 치켜세우면 그는 항상 고개숙여 자신을 낮추었고 자신의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습니다.

 

1895년 9월 28일 그는 73세의 나이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프랑스정부는 국가의 이름으로 장례를 치러 인류에게 공헌한 그의 업적을 기렸고 프랑스의 위인들이 묻히는 팡테온 묘지에 그를 안장하려했습니다 . 하지만 파스퇴르의 부인은 하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이 묻히는 팡테온 묘지에 남편을 보낼 수 없다고 하여 결국 그의 시신은 파스퇴르 연구소 지하에 묻히게 되었습니다. 그의 묘지 천장에는 4명의 천사가 믿음 소망 사랑 과학이라고 새겨진 명패를 각각 하나씩 들고 그의 믿음을 세상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하나님 떠나,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주인으로,제 맘속에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초신자의 시선'

 

초신자의 시선

예수님의 아름다운 향기를 전하는 복음사역자가 되겠습니다. 부족하고 실수도 많고 프로도 아닙니다. 하지만 주님의 사랑으로 이해해주시고 너그럽게 봐주세요. 늘 겸손히 영상 준비하겠습니

www.youtube.com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