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터커의 이야기

by gospel79 2022. 9. 19.
728x90
반응형

미국의 헐리우드에서 코메디 전문 배우인 크리스 터커는 영화 프라이데이와 러시아워에서 주연을 맡았던 배우입니다. 그는 최근 영화 프라이데이 속편에 출연해 달라는 제안을 받았지만 이를 단호히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맡아야 하는 역할에 욕설과 마리화나를 흡연해야 하는 연기가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그 역할을 위해 제안 받은 금액은 1200만 달러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영화계는 큰 어려움에 놓여있고 많은 배우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크리스 터커에게도 이러한 좋은 조건을 뿌리치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더 이상 카메라 앞에서 욕설을 하거나 대마초를 피우는 연기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고 그 이유는 자신이 크리스천 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와 같은 말을 했습니다.

대마초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는 모방의 도구로 쓰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대마초를 피우지 않길 원합니다. 그것이 제가 속편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거절의 이유입니다. 저는 그 역할을 하고싶지 않습니다

또한 그는 다른 매체 인터뷰에서 이런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앙 때문에 스탠드업 코미디로 돌아왔습니다. 선정적이거나 욕을 하면 쉽게 웃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선정적이지 않고 재미 있는 것을 찾으려면 더 깊이 파고 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저는 도전을 좋아합니다.

 

영접 기도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하나님 떠나,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주인으로,제 맘속에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초신자의 시선'

 

초신자의 시선

예수님의 아름다운 향기를 전하는 복음사역자가 되겠습니다. 부족하고 실수도 많고 프로도 아닙니다. 하지만 주님의 사랑으로 이해해주시고 너그럽게 봐주세요. 늘 겸손히 영상 준비하겠습니

www.youtube.com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