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

역도 영웅 장미란 선수의 고백

by gospel79 2023. 8. 28.
728x90
반응형

 

 

뭘 하든지 잘하면 막 다 정말 내가 타고난 거 같이 내가 잘하는 거 같았고, 아 진짜 소질이 있는 줄 알았는데, 예수님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부터는 생각하고 되돌아 볼수록 은혜 없이는 이루어진 것이 하나도 없다는 거를 알고 느끼고, 그러니까 되게 사소한 거에도 너무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더라고요.

 

금메달리스트라고 성공하고 아니라고 실패하는 삶이 아니잖아요. 늘 나한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을 좀 알았으면 좋겠고, 하나님은 알아가면서 그 삶이 본인도 너무 귀한 존재고 귀한 삶이라는 것을 좀 알았으면 좋겠어서 기도 하고.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그 말씀은 참 그 시합하면서 많이 붙들었던 말씀이에요. 이사야서 41장 10절 말씀을 늘 진짜 이렇게 속으로 외우게 됐는데,

 

제가 런던 때는 빌립보서 4장 4절에서 6절 말씀 이렇게 보는데 그 런던올림픽을 도전하는 그 과정이 진짜 저는 너무너무 힘들고 내가 왜 이걸 도전한다 그랬을까 컨디션도 안 좋았었고 기록도 계속 떨어지고 막 이랬으니까, 그리고 많은 이제 응원을 많이 하고 계시고 제가 2연패를 할 거라고 이렇게 기대를 하고 계시는데 사실상 저는 할 수 없는 거를 제가 너무 제일 잘 알고 있었잖아요.

 

어느 날은 진짜 막 운동 끝나고 숙소에 들어와서 정말 너무 울었어요. 그리고 막 되게 하나님의 원망하면서 아니 왜 저를 왜 올림픽을 나가게 하셔서 그리고 한참 울고 보니까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올림픽을 누가 나가라고 시킨 게 아니더라고요. 제가 나간다고, 원망할 사람이 없으니까 막 이렇게 원망을 하다가 아 그래 내가 선택한 거고 또 지금 좀 안 좋아도 참 한번 나가기도 힘든 올림픽을 내가 세 번이나 도전할수 있고 그리고 또 더 부상당하지 않고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죠.

 

선수 생활 동안 정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중보기도와 격려를 해줘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각지에 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정말 그 그리스도의 한계를 전하기 위해서 애써주신 너무 감사드리고요. 우리 대표 선수들 그리고 우리 장미란 재단이 정말 아름답고 선한 일을 할 수 있도록 또 모든 선수들이 하나님을 의뢰하고 또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부인하고, 제 맘대로 제 뜻대로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지었던 분노, 시기, 질투, 음란, 혈기, 용서 못함, 분쟁, 시기, 미움, 다툼, 욕심 나의 모든 죄를 눈물로 회개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깨끗이 용서하여 주세요.

이제 하나님 떠나 방황하며 고통하던 저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저의 그리스도로 저의 삶의 주인으로, 제 맘 속에 진심으로 영접합니다.

지금 제 마음 속에 성령으로 들어오사, 영원히 다스려주시고 책임져 주시고 인도해 주옵소서.

날마다 회개하며, 세상 욕심 버리고, 하나님이 명령하신 모든 계명을 철저히 지키고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절 구원하심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바로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한 고대 문서 이야기

1.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불편한 진실)

2. 당신이 복음을 믿지 못하는 이유

2-1. 신(하나님)은 과연 존재하는가? 신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있는가?

2-2. 신의 증거(연역적 추론)

2-3. 신의 증거(귀납적 증거)

2-4. 신의 증거(현실적인 증거)

3. 비상식적이고 초자연적인 기적, 과연 가능한가

4-1.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2.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3.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4.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5.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6.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4-7. 성경의 본질과 역사성에 대한 의문 (성경의 사실성)

5-1. 우주의 기원과 진화에 관한 비과학성 (빅뱅 이론과 정상 우주론)

5-2. 생명의 기원과 진화에 관한 비과학성(창조론과 진화론)

6. 체험적인 증거들

7. 하나님의 속성에 대한 모순

8. 결정하셨습니까?

9. 구원의 길

전직 깡패 박영문씨의 실화

필립 만토파가 직접 겪은 지옥의 참상

지옥에 있는 크리스천들

어느 목사님의 화려했던 과거 (실화)

26세에 세계 최고의 증권 회사 부사장에 오른 한국인의 성공 스토리

최선규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실화 - 즉사했던 딸이 다시 살아나다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