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고대 문서가 있습니다. 



 1. 이 문서는 B.C. 1,500년 부터 A.D 100년까지 약 1,600 여 년 동안 기록되었습니다.

 2. 이 문서의 저자는 약 40 명입니다.

 3. 이 문서의 고대 사본은 25,000 개가 넘으나, 사본간 오류는 0.5%  미만입니다. 

 4. 이 문서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고대 문서 중 고고학적, 역사적 신뢰도와 정확도가 가장 높습니다

 5. 이 문서는 중동, 북아프리카, 유럽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6. 이 문서는 궁극적으로 역사적인 한 인물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7. 이 인물의 일대기는 이 고대 문서에 이 인물의 사후 약 18 ~ 60 년 사이에 기록되었으며, 현존하는 지구상의 고대 인물에 관한 문서 기록 중 사료의 수, 정확성, 생존에서 기록까지의 시간 간격 면에서 압도적으로 뛰어납니다.

 8. 이 인물에 대한 역사적 기록은 이 문서 이외에도 45 개 고대 문서에 동일하게 기록되어 있으며, 그와 관련된 고대 역사의 사건 기록은 총 129개로, 역사적으로 2,000여 년 전 쓰여진 단일 인물에 대한 기록 중 이 인물보다 역사적, 고고학적 증거가 많은 인물은 없습니다. 

 9. 이 문서의 27% 는 예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 이 예언의 상당수는 역사 속에서 그대로 성취되었습니다. 


 11. 이 문서의 남은 예언 중 최근에도 분명히 성취된 것이 존재하며 우리가 현재 살아가는 시대의 상황도 아주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진행될 예언도 상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12. 이 문서는 2,000 여년 전에 기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출판되고 있습니다. 


 13. 이 문서의 주인공은 생존 당시 소수의 무리에 의해 극단적인 추종을 받기도 했으나, 절대 다수의 극단적인 과격 분자에 의해 처형되었고 말살되었고 극단적인 박해가 역사적으로 지속되었습니다.

 14. 아이러니하게도 이 인물의 사후에 이를 위해 목숨까지 거는 사람의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15. 이 문서와 인물을 극단적으로 배격하고 증오하는 사람이 역사적으로도 아주 많았으며, 지금도 많습니다.

 16. 과거로부터 현재까지 이 인물은 인류 역사상 가장 논쟁이 심한 인물입니다. 

 17. 인류 역사상 존재했던 인물 중, 가장 극단적인 추종과 가장 극단적인 혐오와 증오가 공존하는 유일한 인물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와 같은 대한 객관적인 사실에 대해 아는 것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막연하게 이 문서와 인물을 신화나 허구적인 인물로 취급하는 사람이 아주 많다는 것은 정말 미스테리입니다.


 이 고대 문서와 이 인물은 누구일까요?

 2,000 년 전 기록된 문서가 어떻게 그렇게 정확하게 보존될 수 있을까요? 

 2,000 년 전 33년을 살다간 한 인물이 어떻게 인류의 역사 전체를 송두리째 뒤바꿀 수 있었을까요?

 2,000 년 전 쓰여진 고대 문서에서 다룬 예언과, 지금 성취되고 있는 예언, 앞으로의 예언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다음  (클릭) 에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특종 믿음 사건:기... 예수는 역사다, 두... 창조설계의 비밀, ... 리 스트로벨의 예수... 정말 지옥은 있습니...


Posted by eternity79